Write For Us

[까망스테레오] ggamangstereo 하루종일(All Day)_Live Clip

E-Commerce Solutions SEO Solutions Marketing Solutions
91 Views
Published
[까망스테레오 ggamangstereo] 하루종일(All Day)_Live Clip
더 알아갈까 이 밤이 다 가도록
밤새 시간의 결은 흐드러져
하루종일 단둘이서 내 세상을 들어줘
하루종일 그 눈빛을 바라봐 나를 닮아가
[까망스테레오 소개글]
“서로 좋아하는 음악들이 비슷하고 생각도 잘 맞아서 서로의 다른 부분들이 조화롭게 어울린다는 느낌을 생각하다 보니 '스테레오'를 쓰게 됐습니다. '까망'은 둘 다 검은색을 좋아하는데 검은색을 표현하는 검은, 검정, 까만 같은 여러 단어들 중에 어감이 예쁜 걸로 골랐어요.”
‘까망스테레오’는 가사부터 멜로디까지 각자 다른 온도의 음악 스타일을 지닌 두 사람이 만나 팀을 이뤘습니다. 노래하는 한솔, 작곡하는 이현, 또 그 반대의 역할을 해내기도 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음악을 듣는 사람들과의 거리가 스스로의 일기장을 보는 것처럼 가까운 거리였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그것에 초점을 맞추어 작업을 합니다.
“남녀 둘이서 팀을 하는 장점이 분명 있는 것 같아요.
서로의 감성을 다르게 해석할 수 있고요. 생각하는 것들이나 가사를 쓸 때 단어들의 온도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혼자 작업할 땐 몰랐던 새로운 것들이 느껴져서 좋아요.
곡에서 표현할 수 있는 범위가 좀 더 넓어지는 것 같기도 하고요.”
각자의 음악이나 가사에 서로 다른 목소리가 입혀지는 것에 항상 새로운 감성을 느끼고 그것들이 까망스테레오의 음악에 많은 영감을 가져다줍니다. 또 곡을 만들 때 남녀 반대되는 입장에서 어떻게 곡을 풀어 나가야 할지 바로 의견을 나누고 작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양한 깊이의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어요.
데모곡들을 한솔이가 부를 때 제가 가이드 한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이고 새로워져요.
그래서 앞으로 훨씬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걸음씩 내딛는 ‘까망스테레오’, 자신의 일기장을 열듯 가까운 거리까지 청자들에게 찾아간다는 그들의 행보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Category
K-Pop
Sign in or sign up to post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