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For Us

엠블랙(MBLAQ) - Running&Running (드라마 `도망자` OST).avi

E-Commerce Solutions SEO Solutions Marketing Solutions
929 Views
Published
■ 도망자 OST
첫 회 시청률 20%! 수목드라마 최강자 등극 '도망자 PlanB' OST 대망의 첫 스타트!
대한민국 대표가수이자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 OST 참여!
정지훈, 이나영 로맨스의 메인 테마곡 '사랑 같은 건 믿지 않지만' 대공개!

첫 회 시청률 20%를 넘기며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는 드라마 '도망자Plan B'의 OST에 국내 대표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정지훈, 이나영의 테마곡을 담당해 더욱 애잔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2009년 큰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아이리스의 주제곡인 '러브오브 아이리스'의 주인공 신승훈이 2010년 또 한번감성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2010년 최고의 기대작 '도망자 PlanB'의 OST에 참여해 주인공인 정지훈, 이나영의 운명적인 로맨스에 애잔한 감성을 더해줄 러브 테마곡을 담당한 것.

신승훈의 이번 OST 참여는 정지훈이 직접 신승훈에게 테마곡을 부탁해, 신승훈은 20주년 앨범과 아시아투어 콘서트 준비로 쉴새없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 이들은 절친한 선후배로주위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두터운 우정을 나눠왔다. 지난 2006년 드라마 '이 죽일놈의 사랑'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도망자Plan B' 는 한국 전쟁이 발발하면서 사라져 버린 천문학적인 액수의 돈이 60년이 흐른 2010년 다시 세상에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추격전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액션물로, '추노'의 곽정환 감독과 천성일 작가가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월드스타 정지훈(Rain), 이나영, 다니엘 헤니, 이정진, 윤진서 등 초호화캐스팅으로 기대감이 더욱 높다.

'신승훈'이 직접 작곡한 '사랑 같은 건 믿지 않지만'은 남녀 주인공들의 애절한 러브테마에 맞게 신승훈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영상을 한껏 더 빛내 준다. 의문의 죽음을 당한 양부모 사건에 관여한 탐정 지우(정지훈)에게 의도적으로 접근, 진실에 접근하려는 진이(이나영)의 등장으로 흔들리는 지우의 마음을 신승훈의 목소리를 통하여 가슴 깊이 전달 될 것이다.

신승훈의 OST 참여로 정지훈, 이나영 커플이 선보일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질 '도망자 Plan B'는 한국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게 될 작품으로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Category
POP
Sign in or sign up to post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